Ktigers삼성태권도·합기도, 음봉면에 사랑 나눔 라면 30박스 전달

아산저널 | 기사입력 2021/01/06 [10:50]

Ktigers삼성태권도·합기도, 음봉면에 사랑 나눔 라면 30박스 전달

아산저널 | 입력 : 2021/01/06 [10:50]

 

 (왼쪽부터) 한상현 사범, 박은수 사범, 송재영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장, 한경수 총관장, 이헌호 면장, 채지영 지도관장, 류근현 사범이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아산저널

 

Ktigers삼성태권도·합기도(관장 한경수, 음봉면)5일 음봉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헌호)를 방문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재영, 공동단장 이헌호)에 라면 20개입 30박스를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한경수 총관장, 채지영 지도관장, 박은수 사범, 류근현 사범, 한상현 사범이 참석했다.

 

전달된 라면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지도진과 수련생들의 마음이 모여 마련됐으며 관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경수 관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렵고 힘든 시기에 외롭게 지낼 어르신들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수련생들과 함께 꾸준한 나눔을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헌호 면장은 온정의 손길을 내어주신 관장 및 사범, 수련생들에게 감사드린다이웃 간 서로 보살피고 나누는 사랑이 넘치는 음봉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igers삼성태권도·합기도는 매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 정만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