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주면 이장협의회·주민자치위원회 백신접종 봉사활동 전개

아산저널 | 기사입력 2021/04/08 [11:13]

인주면 이장협의회·주민자치위원회 백신접종 봉사활동 전개

아산저널 | 입력 : 2021/04/08 [11:13]

 

 인주면 이장협의회·주민자치위원회 백신접종 봉사활동 모습                      © 아산저널


인주면 이장협의회(회장 박정균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태숙)775세 이상 어르신 백신접종 도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백신접종 대상자는 만 75세 이상 어르신 80명으로 오전·오후로 나눠 40명씩 이순신체육관 백신접종센터에서 접종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이장협의회 2, 주민자치위원회 4명 등 총 6명이 조를 편성해 배정된 버스에 나눠 승차, 어르신들의 조끼 착용 및 이름표 패용 등을 도왔으며 접종을 마치고 하차 시까지 어르신들을 보살펴 예방접종이 신속하고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박정균 이장협의회장은 오늘 접종하시는 어르신 모두 우리 부모님 같은 분이라 한분 한분 정성을 다해 모셨다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와 협조해 인주면 백신접종이 끝날 때까지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박태숙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쁘신 중에도 봉사에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장협의회와 유기적으로 협조해 백신접종이 끝날 때까지 한 분의 어르신도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영상 인주면장은 버스에 배정된 공무원 인원이 적어 어르신을 모시는 것이 걱정됐는데 이장협의회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적극 협조해 주셔서 1차 접종이 별 탈 없이 수월하게 끝났다바쁘고 어려운 중에도 계속 협조해 주시기로 해 더없이 든든하며 덕분에 인주면 어르신들의 백신접종 불편함이 줄어들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정만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