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선보여

아산저널 | 기사입력 2021/08/12 [13:22]

아산시 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선보여

아산저널 | 입력 : 2021/08/12 [13:22]

 

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                                                            ©아산저널

 

아산시(시장 오세현) 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9월부터 11월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하반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825일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는 하반기 프로그램은 체스, 그림책 연극, 경제 교실 등의 독서 프로그램과 시나리오 쓰기, 브이로그, ASMR 등의 영상특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영상동아리와 함께하는 콘텐츠 제작의 경우 영상동아리와 연계해 청소년부와 성인부로 나눠 전문 강사가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자세하게 지도할 예정이다.

 

또한 아산시영상미디어센터와 합동으로 827, 910일에 작가 강연을 진행한다. 크리에이터 기미티가 들려주는 크리에이터가 들려주는 크리에이터’, 작가 봉현이형이 진행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경제 이야기란 주제로 진행될 예정으로 817일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받으며 강연 당일 시립도서관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이외에도 사서가 들려주는 사서 직업에 관한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도서관과 사서프로그램을 813일에 진행한다. 사서가 하는 역할, 사서가 되기 위한 준비과정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문화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041-530-6731)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정만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