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봉사단, 둔포면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간식 치킨 세트 후원

아산저널 | 기사입력 2022/06/21 [10:31]

나눔터봉사단, 둔포면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간식 치킨 세트 후원

아산저널 | 입력 : 2022/06/21 [10:31]

 

  나눔터봉사단 치킨세트 후원 후 기념촬영 모습                                      © 아산저널

 

나눔터봉사단(회장 이은성)은 지난 20일 둔포면 저소득 가정을 찾아 후라이드치킨과 음료 등 20세트를 지원하고 모니터링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나눔터봉사단 회원들은 직접 준비한 치킨 20세트를 어린 자녀가 있는 가구와 혼자 사는 청장년 16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은성 회장은 작은 정성이나마 희망을 나누고자 치킨 세트를 준비했다.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과 외로운 이웃이 치킨을 맛있게 드시면 감사하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터봉사단은 지난 2월 둔포면 소외 이웃에 양념 닭갈비 20팩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둔포면 뿐 아니라 아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주거환경개선사업, 미용 재능기부, 밑반찬 지원, 사랑의 한끼 나눔 봉사 등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또한 손용훈 둔포면장은 시간을 내어 저소득 가정에 치킨을 전달하고 살펴주신 나눔터 봉사단원들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더 세심하게 배려하여 모두가 행복한 둔포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정만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