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상블 라뮤앙 기획공연 "예술공감 in 아산"

아산저널 | 기사입력 2023/11/15 [11:38]

앙상블 라뮤앙 기획공연 "예술공감 in 아산"

아산저널 | 입력 : 2023/11/15 [11:38]

  앙상블 라뮤앙 기획공연 "예술공감 in 아산" 포스터                                © 아산저널


전문예술인들로 구성된 앙상블 라뮤앙 (대표 이애리) 단체가 아산시민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획공연 "예술공감 in 아산"을 진행한다.
 
앙상블 라뮤앙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대중음악과 클래식, 전통음악등이 함께 어울어지는 기획공연으로써 '문화공감 어울소리' 예술단체가 함께 협업 공연을 진행하며 Blues Harmonicist 길병권 연주자의특별한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본 공연은 '2023 아산시 지역문화예술활동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되는 공연으로써 전문예술인들이 선사하는 대중생활음악과 전통, 클래식등이 함께 어울어지는 다원예술의 교감을 전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앙상블 라뮤앙 이애리 대표는 지난 8월 정기공연에 이어 이번 11월 기획공연까지 좋은음악을 선사하기 위하여 또 한번 관객여러분을 만날수 있게되 뜻깊은 마음이며 항상 다양하고 아름다운 생활음악을 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하였다.
 
또한 '함께 만들어가는 아산시 문화예술' 이라는 기획 슬로건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되었으며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처럼 언제나 뜻깊은 감동을 전하는공연으로 시민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전하였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앙상블 라뮤앙이 주관하는 본 공연은 오는 11월24일(금) 저녁7시부터 아산아트홀에서 전석초대 무료공연으로 진행된다.
 
/ 정만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