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 회원 전진대회’ 개최

아산저널 | 기사입력 2023/11/30 [10:52]

‘2023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 회원 전진대회’ 개최

아산저널 | 입력 : 2023/11/30 [10:52]

  모나밸리에서 열린 ‘2023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 회원 전진대회’ 모습 © 아산저널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회장 지용기)29일 모나밸리에서 ‘2023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 회원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경귀 아산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 회원 약 200명이 참석했다.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전진대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에 이바지한 회원 간 화합 도모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다.

 

행사는 식전 공연, 정부포상 및 유공자 표창, 회장 인사말 및 내빈 축사, 성과 보고 영상 시청,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됐다.

 

박경귀 시장은 바르기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는 지난해 경찰병원 아산 유치 확정을 위해 힘을 모아주신 데 이어, 조속한 병원 건립을 위해 꼭 필요한 예타 면제 투쟁도 함께해 주고 계시다면서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는 시정의 중요한 동반자이자 협력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덕분에 최근 예타 면제 근거를 담은 '경찰공무원 보건안전 및 복지 기본법 개정안'이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의결 처리됐다. 아직 법제사법위원회가 남아있긴 하지만 7부 능선은 넘은 셈이라고 설명했다.

 

박 시장은 지역사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해 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아산시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용기 회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신 회원여러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다고 격려하고, “새해에도 회원분들과 함께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이념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 모두 건강하고 즐겁게 한해를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는 1989년 설립된 사회단체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와 소외계층 기초푸드뱅크 물품 나눔, 어르신 점심 식사 제공, 명절 귀성객 음료 나눔, 아동복지시설 삼계탕 나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 정만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