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궁로타리클럽,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방문

-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함께 취약계층에 꽃과 식료품 등 지원 -

정만국 기자 | 기사입력 2020/05/08 [11:05]

온궁로타리클럽,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방문

-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함께 취약계층에 꽃과 식료품 등 지원 -

정만국 기자 | 입력 : 2020/05/08 [11:05]

 

온양5동, 취약계층 가정방문 및 물품 후원 모습                                    © 아산저널

 

지난 7일 아산시 온양5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황인석)에서는 행복키움추진단과 온궁로타리클럽(회장 정형모) 회원들과 함께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우신 어르신들을 방문하여 카네이션 및 식료품을 지원하며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번 방문을 위해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협약체인 온양로타리클럽에서 식료품 후원과 용화동 퀸플라워(대표 박은아)에서 카네이션 꽃을 후원해 주었다.

 

정형모 회장은 주위에 외롭게 지내시는 소외된 노인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문을 생각하게 되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이러한 소외된 분들을 위한 후원을 계속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궁로타리클럽은 201510월부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복지사각지대를 발굴 및 저소득 취약계층의 깨끗하고 쾌적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부방 꾸미기, 집수리 봉사활동, 대청소 봉사활동, 노후주택의 지붕교체, 도배·장판, 담장수리 등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 및 동절기 김장김치와 생필품 지원 등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나눔활동과 취약계층의 생필품 등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단체의 모범이 되고 있다.

 

/ 정만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